eun meoliwa meolie son eul eun yeoja
성분 쉽게 알기 - 지예가스킨케어 - 헤어

잦은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두피와 모발을 위한 FGF-7

안녕하세요!

스타일 변화를 위해 자주 하는 염색과 펌, 즐거움도 잠시뿐 어느덧 가늘어진 모발과 예민해진 두피 때문에 고민하고 계시지는 않나요? 화학적 시술은 두피를 경화(섬유화)시키고 모공을 가늘게 만들어 모발의 정상적인 재생 주기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 줄 혁신적인 성분, FGF-7과 이를 담은 프리미엄 케어 솔루션을 소개해 드립니다.

——————————————————————————–

1. 모발 성장의 핵심 엔진, FGF-7(KGF)이란?

FGF-7은 ‘각화세포 성장인자(KGF)’라고도 불리는 인체 내 성장인자 중 하나입니다. 모발 건강에 있어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데요.

발모 촉진: 모발의 뿌리가 되는 모모세포의 분열을 촉진하여 머리카락이 건강하게 자라도록 돕습니다.

모근 강화: 두피의 혈행을 촉진하여 모근을 튼튼하게 만들고 모발에 탄력을 부여합니다.

두피 환경 개선: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여 노화된 두피 환경을 젊고 건강하게 되돌려줍니다.

2. 100% 자연 유래, ‘쎌쑤엥 엑스트라 스칼프 에센스 PN’

잦은 시술로 이미 자극받은 두피에는 성분 하나하나가 중요합니다. 쎌쑤엥 엑스트라 스칼프 에센스 PN은 자연 유래 지수 100%(ISO16128 준거)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두피 미용액입니다.

검증된 신뢰: 까다롭기로 유명한 일본 EGF 협회(JEA)의 인증을 받은 FGF-7 성분을 배합하여 품질과 활성도를 보장합니다.

안심 저자극 설계: 에탄올(알코올)을 일절 사용하지 않아 민감한 두피에도 따가움 없이 부드럽게 작용하며, 패치 테스트와 스팅잉 테스트를 완료했습니다.

풍부한 영양: 수용성 콜라겐과 히알루론산 Na가 건조한 두피에 깊은 수분감을 선사하며, 은행잎 추출물 등 4가지 식물 유래 성분이 모발의 윤기와 탄력을 이끌어냅니다.

관련추천글- 두피는 얼굴보다 6배 빨리 늙는다, 성장인자로 시작하는 두피노화방지법

3. 어떻게 사용하면 좋을까요?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다음의 루틴을 추천드립니다.

1. 청결한 상태 유지: 머리를 감은 후 수건이나 드라이기로 건조한 깨끗한 두피 준비합니다.

2. 직접 도포: 에센스를 두피에 직접 적당량 도포합니다.

3. 지압 마사지: 손가락을 이용해 두피 전체를 부드럽게 마사지하며 에센스가 깊숙이 스며들게 합니다.

4. 드라이 마무리: 드라이어로 말려주면 모발의 뭉침과 질감이 한결 좋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마치며 피부가 노화되면 주름이 생기듯, 두피의 노화는 탈모와 모발 가늘어짐으로 나타납니다. 특히 잦은 시술로 지친 두피는 외부 영양 공급이 절실한 상태입니다.

“두피는 모발이 자라나는 토양과 같습니다.” 아무리 좋은 비료(트리트먼트)를 모발에 발라도 토양(두피)이 척박하면 건강한 수확을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일본 생명공학 기술의 결정체인 FGF-7로 여러분의 두피에 다시금 건강한 에너지를 채워보세요!

제품보러가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